강진북초등학교 총동문회입니다.

*접수중

일시 : 0000. 00. 0

장소 : 접수중

 

 

 

 

 

 

 


안녕하십니까! 인사드리겠습니다.
7회 졸업생 윤상희 입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이하여 그동안 수많은 사랑을 배풀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을 모시고 7대 동문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우리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참석해주신 존경하는 강진원 강진군수님, 곽영채 도,의원님, 엄채섭 학교운영위원장님, 정기행 교장선생님,교직원 및 내 외빈 여러분과 총동문회, 김윤배, 김옥환, 김승식, 김건중, 이강재 고문님 멀리 수도권,영남.호남에서 오신 각 지회 지회장님,각 기수회장님, 총회 임원님 그리고 사랑하는 선,후배 동문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특히 오늘 이임하시는 6대 임영님 회장님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수고하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오늘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총동문회장의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을까 하는 우려와 걱정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는 2004년 5월15일 총동문회 창립 발기인으로 참여하여 홍보 부회장3대,4대 사무총장과 모교발전위원장, 수도권지회장 등 현재까지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격려해주신 선,후배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우리 총동문회가 창립도 어느덧 12년 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사랑하는 선,후배님의 남다른 애교심과 동문 애를 바탕으로 전 동문이 하나 되어 노력한 결과 우리 동문회는 크게 발전하고 있으나 각 동창회 모임의 참여 열기와 다르게 총회 행사시 아직도 일부 회원의 참여도가 저조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7대 집행부는 선,후배간 소통과 통합을 위하여 민주적인 동문회 운영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전안 출신으로써 더욱더 화합하고 단합하여 동문으로써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참여 동문 실현‘에 앞장서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오늘 취임하는 7대 집행부는 임원구성을 현실적으로 개편하여 직책만 맡고 있는 임원들이 없도록 독려하여 실무자 위주로 여러 사업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겠습니다.

1. 앞으로 우리 동문회 운영은 홈페이지나 밴드,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활동으로 여론을 수렴하여 반드시 임원 회의에 상정,의결된 사항만 민주적인 방식으로 추진하여 운영하겠습니다.

2,선,후배님의 교류 확대 방안으로 동문회 발전과 “참여 동문 실현”를 위해 전 동문 단합 행사를 활성화하고 미,결성된 기수 동창회 창립을 지원하여 총회에 입회 하도록 행사비 일부를 총회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각 지방,지회와 기수별 동창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행사 때마다 항상 사무처 임원들만 고생했으나 앞으로는 직능 부회장이 행사를 전담 기획 추진하고 권한과 책임을 부여하여 모든 행사가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항상 집행부는 동문회 운영 자금 문제로 폭넓은 활동에 지장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총동문회 튼튼한 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동문님이 직접 생산하는 농수산물, 공산품 등 기타 모든 업종의 동문 업체를 우리 동문님이 애용하는 상부상조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6, 모교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고 임원 회의를 거쳐 빠른 시일에 정상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 추진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위와 같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려면 집행부의 리더십과 강력한 추진력도 중요하지만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과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나 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은 버리시고 애정을 갖고 동문회 발전에 동참해 주시길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저도 낮은 자세와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동문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나설 수 있도록 보살펴 주신 전 동문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변함없는 사랑과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드리며,이 자리를 함께한 동문님 모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